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또 열애설 현빈♥손예진, 1월1일 새해 열애설의 주인공 (진짜일까?)

by 참새나무 2021. 1. 1.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는 참새나무예요.

 

벌써 2020년이 끝나고 2021년이 왔네요 (시간이 왜이렁게 빠른지;;)

 

여러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길 바랄께요

 

 

항상 새해 1월1일이면 디스패치에서 열애설기사 냈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디스패치에서 열애설 기사를 냈어요

 

그 주인공은 바로 현빈씨와 손예진시네요

 

제가 알기론 두 사람은 자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그때마다 결정적인 증거는 없고 무성한 말만 있어서 진짜인지는 알수 없었어요;;

 

 

 

 

 

과연 이번에 디스패치가 열애설 기사를 낸 만큼 확실한 증거가 있을까요?

 

한 번 알아봐요!!!

 

디스패치 기사에 따르면 “2021년 1월 1일. 사랑이 시작됐다. 이제 두 사람은 서로를 ‘연인’으로 부른다”며 “약 8개월재 열애 중”이라고 하는데요

 

또 두 사람의 열애시점을 함께한 드라마가 끝난 3월로 꼽았는데요

 

현빈 지인의 말을 인용 “드라마가 끝나고 떨어져 지내면서 그리움의 감정이 생긴 것 같다”라고 설명했네요

 

두 사람이 함께 운동하는 모습을 포착됬고 현빈이 한 골프 연습장에서 직접 골프를 가르쳐 줬다고도 하네요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측은 “확인중”이라고 입장을 밝다네요.

 

두 사람은 영화 "협상"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연달아 같이 호흡을 맞췄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열애설이라고는 하지만 딱히 결정적 증거가 아직 나오지 않아 두사람이 인정할까 모르겠네요

 

디스패치가 항상 새해에는 초대형 열애설로 시작했는데 이번에도 과연 그럴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의 생각을 남겨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결정적 증거가 나오지 않으면 금방 사그라들듯 해요

 

지금까지 저는 참새나무 였고 다음글에서 또 봐요!!!